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세다린

주요 메뉴

마세다린 회사소개

  • CEO 인사말
  • 경영철학
  • CEO  에세이
  • 연혁
  • 제휴/건의

경영철학

마세다린이 추구하는 목표에는 전문가 양성, 도전에 또 도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나눔과 상생이 있습니다. 마세다린이 추구하는 목표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도전에 도전을 더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얻는 것 입니다.

전문가는 지식과 경험을 남보다 훨씬 많이 가지고 있어 바른 대안을 제시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마세다린의 목표
도전에또 도전
무엇인가를 바꾸고 싶다면 오늘을 바꿔라. 성장하는 회사라면 외국에서 명성을 떨쳐서 국익에 보탬이 되어야 한다.
전문가
평생 일 할 회사에 대해 공부하고 그 회사가 원하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는 것. 조직은 전문가를 채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키우는 몫을 게을리 해서는 안된다. 위기에 빛나는 진정한 리더십! 전문가가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절실함. 부족을 느끼고 채우고자 하는 절실함이야 말로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최고의 덕목일 것. 안다는 것은 누군가에게 강의 할 수 있을 정도를 말하는 것이다.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 동종업계에서 누구도 의심하지 않는 브랜드 가치를 만든다.
나눔과 상생
나눔과 상생은 알아달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행복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일.회사성장의 결과는 오너만의 몫이 아니라 함께한 사람들과 나누고 더불어야 할 몫. 회사의 모든 시설은 누구든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어야 한다.
정태환 대표이사가 직원에게 강조하는 한마디!

절실함이 없어.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절실함. 절실함이 필요하다

전문가는 한 분야에 대해 잘 하는 사람이 아니다. 전문가는 여러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남보다 훨씬 많이 가지고 있어 바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사람이다.

나처럼 팔이 엉망이 될 정도로 닭을 튀겨본 사람? 닭 하나만 놓고도 다른 사람은 감히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연구하고 고민해야 한다. 내가 대한민국에서 닭을 제일 잘 튀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