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세다린

주요 메뉴

마세다린 홍보마당

홍보마당

공지사항 정보
제목
가마로강정, 드라마 \
작성자
가마로강정
작성일
2015.11.30
조회수
1745

 


닭강정 프랜차이즈 가마로강정이 전소민·송원근 주연의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일도승리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가마로강정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현대판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사랑하는 남자의 배신과 집안의 몰락을 겪지만 좌절하지 않고 가업을 잇기 위해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여주인공 한승리의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배우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 등 한층 젊어진 캐스팅과 한진희, 이응경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중견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부층뿐 아니라 젊은 시청자들의 공감도 이끌어내고 있다.


가마로강정의 한 관계자는 협찬 광고에 대한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고 있다. 이는 가맹점들이 더 활발하게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로써, 제작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효과를 볼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본사의 역량에 달려있다.” 라며 이번 내일도승리 제작지원이 또 하나의 가마로강정 마케팅 성공사례가 되도록 철저히 준비해 브랜드 이미지 및 매출을 동반 상승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한국 전통방식 가마솥에서 일정한 온도로 튀겨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현재 전국 23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마세다린의 대표 브랜드이다. 가맹 문의 홈페이지 참조 (www.gamaro.co.kr)

 



이전글
2016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
다음글
[가마로강정] 제78회 사업설명회 진행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