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세다린

주요 메뉴

마세다린 홍보마당

홍보마당

공지사항 정보
제목
가마로강정,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모델 발탁
작성자
가마로강정
작성일
2016.03.11
조회수
1413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마세다린의 대표 브랜드 ‘가마로강정’이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트와이스(지효, 모모, 다현, 채영, 쯔위, 정연, 나연, 미나, 사나)는 멤버 개개인마다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차세대 신인 걸그룹으로 평가받는다. 데뷔 이후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1일 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1회 방송 후에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일거수일투족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가마로강정은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가 가마로강정만의 고유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가마로강정은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며 ‘무결점그룹’이라 불리는 트와이스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리겠다는 포부다.

 

 

 

가마로강정은 모델 발탁과 함께 현재 테이크아웃 기반으로 운영된 운영 시스템에서 벗어나 이달 말에는 배달 서비스인 ‘가마로 딜리버리’를 본격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한국 전통 방식 가마솥에서 일정한 온도로 튀겨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닭강정을 선보이며 단숨에 대한민국 대표 닭강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닭강정만의 메뉴 특징과 자체 개발한 파우더 및 소스, 신선한 식재, 안정적인 생산 및 유통 시스템이 어우러지면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도 소자본 창업 대표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김상우 기자  ksw@foodbank.co.kr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트와이스 우아한 사생활] 트와이스도 즐겨먹는 가마로강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