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세다린

주요 메뉴

마세다린 홍보마당

홍보마당

공지사항 정보
제목
[가마로강정] 가마로강정, '파품닭, 뼈강정' 출시기념 대규모 이벤트
작성자
마세다린
작성일
2015.06.12
조회수
2201

가마로강정, '파품닭, 뼈강정' 출시기념 대규모 이벤트

 

 

닭강정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가마로강정에서 2015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치킨 메뉴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마로강정에서는 오히려 전통 방식 그대로 가마솥에 통째로 튀긴 메뉴를 선보이며 후라이드 시장에 새로운 복고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파를 품은 통닭(파품닭)"과 "뼈 강정"이다. 파를 품은 통닭은 통째로 튀겨 고소한 맛이 강하고 가마로강정만의 겨자 소스에 파 채를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뼈강정은 기존의 순살강정과는 전혀 다른 파우더와 염지 기술로 바삭한 식감과 뜯어먹는 재미를 더해 더욱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 이벤트는 전국 가마로강정 가맹점에서 신 메뉴 한 마리를 구입 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면 1팩(5개입)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2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최소 30만개 이상의 라면이 증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마로강정을 운영하고 있는 ㈜마세다린의 김성우 팀장은 "가마로강정은 지난 3년 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그만큼 신 메뉴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 역시 크다. 때문에 남녀노소 사랑하는 라면을 경품으로 선택하였고, 브랜드 런칭 이후 최대 규모의 이벤트가 될 것." 이라 밝혔다. 이벤트 및 신 메뉴 정보는 가마로강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amaro.co.kr)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이전글
[가마로강정] 15년 2월 12일자 가마로강정 조선일보 신문광고 이미지
다음글
[대·박·창·업] 외식 프랜차이즈 , 4대 조건 따져라!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