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마세다린

주요 메뉴

마세다린 홍보마당

홍보마당

공지사항 정보
제목
가마로강정 김마로,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작성자
마세다린
작성일
2015.06.12
조회수
803
마세다린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5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China Franchise EXPO 2015)’에 자사 4개 브랜드를 참가시키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총 3일간 중국 베이징 내셔널 컨센션센터에서 개최 된 이번 박람회는, 30만 명의 관람객을 유치하며 한국을 포함한 중국, 홍콩, 대만,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 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별도로 마련된 ‘한국관’에 위치한 마세다린의 경우 가마로강정, 김마로, 도면당, 사바사바를 소개하면서 취향이 다른 현지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특히 가마로강정은 한국에서의 사업 성공을 토대로 중국의 창업자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는바 창업문의가 줄을 이었다.

또한 꼬마김밥 브랜드 “김마로”는 최근 중국내 한류의 영향으로 창업자의 수요가 폭발해 현장에서의 창업열기가 뜨거웠다. 가마로강정과 김마로는 중국 현지내 시안, 연길, 북경 등에 가맹점을 오픈 하였으며, 지속적인 가맹점 개설이 기대되고 있다.

마세다린 박동근 본부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적지 않은 성과가 예상되지만 중국의 목표는 많은 현지 파트너사의 발굴과 협력관계 구축이다.” 라며 한국의 브랜드가 중국에서 꽃을 피우기 위해 본사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사업전개 방식도 다각화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이전글
㈜마세다린, '2015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큰 호평
다음글
[가마로강정] 3GO 창업설명회
목록보기